TOP

포토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약바이오협·재난안전위기관리협, 안전 및 위기관리 협약
작성자 김지섭 출처
등록일 2021/10/14
첨부파일 14일_서울_서초구_제약회관에서_원희목_한국제약바이오협회장(왼쪽)과_김찬석_재난안전위기관리협회장이_업무협약을_체결하고_기념촬영을_하고_있다..jpg (561 KB)
14일_서울_서초구_제약회관에서_한국제약바이오협회와_재난안전위기관리협회가_업무협약을_체결하고_기념촬영을_하고_있다..jpg (489 KB)

한국제약바이오협회(회장 원희목)는 14일 오전 서울 방배동 제약회관에서 사단법인 재난안전위기관리협회(회장 김찬석)와 ‘제약바이오 안전 및 위기관리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측은 이번 협약에서 제약바이오분야의 안전과 위기관리를 위해 긴밀히 협력키로 했다. 구체적으로 ∆제약 기업의 예방·대응적 위기관리 지원 ∆회원 기업이 생산한 각종 의약품에 대한 소비자의 안전한 사용 환경 조성 ∆‘국민안전·보건안보’에 대한 공공성 강화를 추진한다는 방안이다.

 

사진설명 : 14일 서울 서초구 제약회관에서 한국제약바이오협회와 재난안전위기관리협회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이재국 한국제약바이오협회 전무, 장병원 한국제약바이오협회 부회장, 원희목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회장, 김찬석 재난안전위기관리협회 회장, 유무영 재난안전위기관리협회 부회장, 김세미 재난안전위기관리협회 사무국장, 박기수 재난안전위기관리협회 이사.







이전글 “독감 백신 접종으로 온 가족 건강을 지켜주세요!”
다음글 AI신약개발지원센터, 독일 아답과 ‘연합형신약개발’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