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랑봉사단 봉사활동 전개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20/11/09 조회수 103
첨부파일 동국제약_사회공헌_1109.jpg (63 KB)

동국제약은 임직원들로 구성된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지난달 23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구룡마을 주민들에게 연탄을 배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동국제약 임직원들은 매달 정기적으로 연탄나눔, 빵 나눔 등 자신이 희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선택해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이번 봉사활동은 인사돌플러스 사랑봉사단이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에 동참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봉사단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연탄 나르기 봉사에 참여한 동국제약 직원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연탄을 나르다 보니 봉사하는 내내 온몸에서 땀이 흘러내렸다"며 "코로나19로 인해 기존보다 연탄이나 난방비 후원도 줄어들어 추운 겨울을 걱정하고 있는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따뜻해지고 보람까지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한편, 봉사단은 오는 13일 강남구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전글 해외 장학생 43명에 등록금 전액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