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회복지법인과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기부금 전달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19/08/29 조회수 95
첨부파일 마더스제약.jpg (213 KB)

마더스제약과 마더스그룹 기부금 운영위원회인 '마더스 사랑나눔'은 최근 사회복지법인인 푸른나눔과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고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마더스 사랑나눔은 이번 협약에 따라 사단법인 푸른나눔과 상호 협력해 복지 사각지대에 처한 소외계층의 찾아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정착을 도울 계획이다.
 
마더스그룹은 기업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구현하기 위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 프로그램인 사회공헌 위원회 '마더스 사랑나눔'을 신설했으며 그룹 전체로 공헌 활동을 확대할 예정이다.

현재 약 200명의 마더스그룹 임직원 중 130여명이 마더스 사랑나눔에 동참하고 있으며 직원들의 기부금만큼 회사 차원에서도 같이 참여하는 매칭 그랜트 방식으로 푸른나눔에 월 100만원, 연 1200만원의 정기적으로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 발생할 때마다 정기 후원 외에 단기 캠페인도 참여하며 회사가 매년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만큼 그에 걸맞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데 힘을 쏟겠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마더스 사랑나눔의 임직원 대표인 박은영 차장은 "건강한 사회를 만들고, 사회 공헌을 실천하는 회사의 가치관과 이에 호응하는 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은 자부심을 느낀다"며 "임직원을 대표해 마더스 사랑나눔이 사회 곳곳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제주지역 청소년 대상 ‘DMZ 지대 평화생명캠프’ 전개
다음글 미얀마 약대생에 강의·장학금 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