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지속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19/08/01 조회수 2630
첨부파일 부광약품_사회공헌.jpg (46 KB)

부광약품은 지역사회와 함께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부광약품 창사 이래 지속적으로 전개해온 사회공헌활동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기 위해 임직원이 자발적이고 지속적으로 참여하는 기업문화로 정착됐다.  


2015년부터는 본사, 공장, 영업 여러 부서에서 자원한 봉사활동자 직원이 월드비젼 꿈빛마을 사랑의 도시락 봉사활동에 참여해 오고 있다. 이 도시락은 총 150가구 저소득층 아동가정에 전달된다.

행사에 직접 참여하지 못한 임직원들은 사내 홍보를 통해 지속적인 참여 및 사회적 책임과 지역공동발전에 지원함으로써 건강한 미래사회 건설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목적사업으로 이어나가고 있다.


지난해 부광약품 임직원 봉사시간은 200시간에 달한다. 지역사회의 중심으로 경제 활성화와 사회 복지를 위해 2015년부터 5년째 사랑의 공동모금회의 어르신을 위한 건강한 여름나기,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담그기, 저소득 아동. 청소년 교육지원, 한마음 축제(장애인), 희망나눔 캠페인 지원 등 후원금 2억원을 전달 사회적 기업으로 운영·지원해 오고 있다.
 
부광약품 관계자는 “건강낙원을 추구해 사회에 이바지 하는 기업, 인간존중을 바탕으로 한 보람이 있는 기업, 신뢰받는 기업 의 경영이념처럼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지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 실시하고 있다”며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으로 건강하고 활기찬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전글 발달장애인 건강한 삶 지원
다음글 제주지역 청소년 대상 ‘DMZ 지대 평화생명캠프’ 전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