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회원사 소식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진행
작성자 백은혜 출처
등록일 2018/10/24 조회수 143
첨부파일 e동국_산행.jpg (182 KB)

'제20회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 진행

 

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은 지난 19~20일, 도봉산을 비롯한 전 국 국립공원 10개 등산로에서 ‘마데카솔과 함께하는 제20회 국립공원 산행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동국제약과 국립공원관리공단 임직원들은 산행을 나온 탐방객들에게 구급함 위 치 및 산행 안전수칙이 적힌 지도를 배포하며 안전한 산행을 독려했다.

 

동국제약은 국립공원관리공단과 체결한 ‘안전한 산악문화 정착을 위한 협약’에 따라, 2009년부터 매년 탐방객이 늘어나는 봄, 가을에 산행안전 캠페인을 펼치 고 있다. 또한 전국 국립공원 500여 개의 구급함에 들어가는 마데카솔연고(의약 외품) 등 구급용품을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10년간 산행안전 캠페인 을 통해 탐방객들의 안전 사고 예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행사를 주최하 는 국립공원관리공단 측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등산객들이 산행 시 안전에 유의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제약은 상처치료제 ‘마데카솔’ 브랜드로 다양한 공익활동들을 지속적 으로 펼쳐오고 있다. 2010년부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한 소아암 어린이 후원 외에도, 유소년축구 및 리틀야구 대표팀 스포츠용품과 구급함 지원, 녹색 어머니회를 통한 교통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전글 제주 산업발전 기여 위한 중소기업 교육
다음글 ‘꿈꾸는 숲’ 미술전시 개최